본문 바로가기
영화

올 겨울 가장 따뜻한 선물 어바웃타임

by wkahdd 2024. 1. 26.
반응형

 

 

 

어바웃타임

 

어바웃타임 배경 및 등장인물

Richard Curtis 감독의 About Time은 마녀입니다. 자신에게 시간여행 능력이 있음을 발견한 청년 팀 레이크의 기이한 여행을 따라가는 로맨틱 코미디 드라마. 도널 글리슨(Domhnall Gleeson)이 연기한 팀의 인생은 빌 나이(Bill Nighy)가 연기한 그의 아버지가 그의 21번째 생일에 가족의 비밀을 폭로하면서 놀라운 변화를 맞이합니다. 역사의 순간을 되살리고 자신의 운명을 바꿀 수 있는 힘으로 무장한 팀은 자신의 삶을 더 의미 있게 만들고 진정한 사랑을 찾기 위해 사냥에 나선다. 그의 추적은 그를 친구의 연극에서 만난 매혹적인 여성인 Rachel McAdams가 묘사한 Mary에게로 이끈다. 일련의 시간 여행 문제를 통해 Tim은 Mary의 마음을 얻고 그들이 참여하는 완벽한 순간을 만들기 위해 노력합니다. 그러나 Tim은 시간 여행의 복잡성에 대해 더 깊이 탐구하면서 역사를 바꾸면 결과가 따른다는 것을 알게 됩니다. 그 과정에서 그는 자신의 행동에 대한 윤리적 반론에 대해 숙고하고 현재 순간을 살아가는 것의 의미를 발견합니다. 어바웃 타임(About Time)은 단순한 시간 여행 이야기 그 이상입니다. 사랑의 본질, 가족, 시간의 덧없음에 대한 진지한 고찰이다. 매혹적인 캐릭터, 익살스러운 대화, 가슴 아픈 순간을 통해 관찰자들에게 매 순간을 소중히 여기고 삶을 특별하게 만드는 사람들을 포용하도록 일깨워줍니다.

팀 레이크: 매력적인 주인공: Domhnall Gleeson이 연기한 Tim은 About Time의 심장이자 영혼입니다. 그의 진지한 태도와 공감할 수 있는 매력은 그를 관객들의 응원의 주인공으로 만든다. 기발하면서도 공감 가능: 팀의 시간 여행은 환상적일 수 있지만 사랑, 가족, 자기 발견에 대한 그의 투쟁은 보편적으로 공감할 수 있어 시청자의 사랑을 받습니다. 성장과 발전: 영화 전반에 걸쳐 팀은 삶과 사랑, 그리고 순간을 살아가는 것의 중요성에 대한 귀중한 교훈을 배우면서 상당한 성장과 발전을 겪습니다. 메리: 매혹적인 사랑의 관심: Rachel McAdams가 묘사한 Mary는 Tim의 애정의 대상이자 About Time의 중심인물입니다. 그녀의 재치, 지성, 따뜻함은 그녀를 매력적인 사랑의 대상으로 만듭니다. 독립적인 정신: 메리는 자신의 열정을 추구하고 관계의 진정성을 중요시하며 그녀의 성격에 깊이를 더하는 강하고 독립적인 여성으로 묘사됩니다. Tim과의 케미스트리: Mary와 Tim 사이의 케미스트리는 눈에 띄게 느껴지며 영화의 로맨틱한 줄거리를 주도하고 진정한 감정과 연결의 순간을 만들어냅니다. 지원 캐릭터:Tim의 아버지(Bill Nighy): Tim의 아버지인 Bill Nighy는 역할에 따뜻함, 유머, 지혜를 더해 뛰어난 연기를 선보입니다.

관람평

영화 '어바웃 타임'은 단순한 로맨스 영화가 아니라 마음속 깊이 전해지는 평범한 일상의 소중함을 느끼게 해 줍니다. 관객으로서 어바웃 타임의 가슴 아픈 결말과, 그것이 주는 영원한 교훈을 살펴보면서 영화가 우리 자신의 경험과 관점에 어떻게 반향을 일으키는지 탐구해 봅시다. 감성적 교훈: '어바웃 타임'의 결말은 씁쓸하면서도 달콤한 이별로 관객들에게 여운을 남깁니다. 관찰자로서 우리는 서사의 따뜻함에 이끌려 등장인물의 만나와 슬픔에 깊이 공감하게 됩니다. 리처드 커티스 감독은 진부한 표현에 의존하지 않고 감정적 해결을 제공하는 결론을 내린다. 함께 했던 여행에 대한 향수와 감사함을 안고 등장인물들과 작별 인사를 할 수 있게 해주는 진정성 있고 공감되는 엔딩이다. 등장인물들의 여정은 삶을 특별하게 만드는 작고, 겉보기에는 보잘것없어 보이는 순간은 없다는 걸 부드럽게 상기시켜 줍니다. 영화의 막을 내리기 전까지 시간과 우리 자신의 관계를 재평가하도록 자극하고 일상에 내재된 아름다움에 대한 새로운 감사를 불러일으킵니다. 관객의 관점에서 어바웃 타임의 결말을 돌이켜보면, 이 영화는 평범해 보이는 일상적인 모습들이 가장 소중한 날 중 하루였다는 걸 깨닫게 해 줍니다. 엔딩크레디트가 오른 후에도 우리의 삶을 계속 풍요롭게 하는 영화라고 생각합니다.  어바웃 타임의 마지막장면에서는 관객들에게 씁쓸하고 달콤한 미소를 선사한다. 시청자가 공감할 수 있는 캐릭터에게 작별을 고하는 동안 영화는 시대를 초월한 교훈을 전합니다. 영화 어바웃타임은 일상 속 평범한 순간의 아름다움을 담아낸 영화는 우리에게 시간과 사랑을 소중히 여길 수 있도록 이야기를 부드럽게 풀어내며 보여줍니다. 감독 리처드 커티스는 잊을 수 없는 결론을 엮어 감동 그 이상으로 만들었다고 생각됩니다.

반응형